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귀(동기부여,명언)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긍정적인 태도가 삶에 마치는 영향

by 미호연린 2022. 11. 15.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내가 지금 가진것이나
내가 지금 얻은 것은
모두 내 생각의 결과물이다
긍정적 태도가
삶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이유입니다

 



내가 지금 가진것이나
내가 지금 얻은 것은
모두 내 생각의 결과물이다
긍정적 태도가
삶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이유입니다

이 글은 스노우폭스그룹의 김승호 회장님

말씀을 인용했습니다.

 

'결국 내삶의 모든것은

내 생각의 결과물일테니

긍정적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고 행동한다면

결국 내가 가지게 될 모든 것들은

좋은 결과물로 얻을 수 있을꺼다.'

라는 의미로 받아들였습니다.

 

사실 불평도 잘하고 투덜도 잘대지만,

조금씩 줄이면서 좋은생각 좋은마인드 좋은습관을

길르도록 하고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iYcnGcvF4D/?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긍정적태도 더나은 우리 삶을 위한 이유 #긍정글귀 #긍정의힘 #긍정적인생각 #긍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긍정적태도 더나은 우리 삶을 위한 이유 #긍정글귀 #긍정의힘 #긍정적인생각 #긍정에너지 #긍정적인명언 #긍정적으로생각하기 #긍정적으로살자 #긍정적

www.instagram.com

 

인스타 팔로우로 더욱 빠르고 많은 글귀 공유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