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귀(동기부여,명언)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당신의 시간 누군가의 희생입니다.(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by 미호연린 2022. 12. 10.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한 가정의 남편으로써

내가 나를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은

내 아내가 나를 대신해

내가 써야 하는 시간을 대신해주기에

가능한 것이다.

 

나에게 주어진

이 소중한 시간을

가족을 위해

아내를 위해

 

의미 있고

가치 있게 

사용 하자!

 

그리고

소중하게~

 

 

 

 

 

 

 

 

 

 

 

한 가정의 남편으로써

내가 나를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은

내 아내가 나를 대신해

내가 써야하는 시간을 대신해주기에

가능한 것이다.

 

나에게 주어진

이 소중한 시간을

가족을 위해

아내를 위해

 

의미 있고

가치 있게 

사용 하자!

 

그리고

소중하게~

 

 

누구에게나 시간은 평등하고 동일하게 주어집니다.

저도 당신도 그리고 내 가족들도

내가 온전히 나를 위해 쓸 수 있는 시간들은

지금의 저에게는 제 아내의 희생으로 만들어진 시간입니다.

 

저는 그 시간을 

아내와 가족을 위한

결과물로 만들어 내야 합니다.

 

잘해보겠습니다.

 

으라차차!

 

 

- 2023년 목표 -

- 월 수입 2천만 원
- 블로그 월 수익 3백만 원
- 유튜브 수익화
- 주변으로 내가 하는 행복 전파
- 매일 독서 (주 6일 실행 중)
- 기부 시작(진행 중^^ 작게나마)

https://khmksysr.tistory.com/176

 

굿 네이버스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작은금액이지만 일단 시작합니다

요즘 유튜브 보다보면 중간중간에 굿네이버스 광고가 간간히 보이던데... 그래서 항상 볼때마다 좀더 괜찮아지면 좀더 여유가 생기면 해야지 해야지 마음만 수차례 먹고 있었습니다만, 어느날

khmksysr.tistory.com

-사회의 도움이 되는 사람

 

 

 

https://www.instagram.com/p/Cl12BClLhRC/?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한가정의 남편으로써 내가 나를 위해 쓸수있는 시간은 내 아내가 나를 대신해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한가정의 남편으로써 내가 나를 위해 쓸수있는 시간은 내 아내가 나를 대신해 내가 써야하는시간을 대신해주기에 가능한것이다 나에게 주어진 소중한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