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정보

독서의 계절 겨울(!?)응? 책사러 서점가기 전에 영풍 문고 재고 확인

by 미호연린 2023. 1. 2.

독서의 계절이 겨울?? 인가요.ㅋ (막 아무 말이나 갖다 붙이기?ㅋ)

 

독서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도 하루 적어도 30분은 독서를 하려고 합니다.

자기 계발서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신간에도 관심이 많이 가고 재판되는 책에도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특히나 요즘은 유튜브에서 많은 분들이 책에 대한 소개도 해주고

전반적인 뉘앙스와 내용에 대해서 흥미를 가질 수 있을 정도로 설명들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서점 가기 전에 내가 가고자 하는 서점에 해당하는 도서 재고확인을 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서점으로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가 있는데요.

 

저는 영풍 문고 재고 확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다음에 교보 문고 재고 확인도 다뤄 볼게요^^

 

빠르게 보기 쉽게 정리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슉슉~

 

 

>> 영풍 문고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 통합검색에서 저는 '레버리지'라는 책을 검색해 봤습니다.

 

 

>> 레버리지(LEVERAGE)(양장특별판)을 클릭해 주세요.

 

 

>> 레버리지 도서 정가와 판매가 나와있고요 표지 사진이 있습니다

그 표지 사진 아래로 '미리 보기' 그 아래로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이 있습니다.

 

여기서 영풍 문고 재고 확인을 할 수 있답니다.

 

>> 영풍 문고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을 클릭해 주면

영풍 문고 영업점이 쭈욱 나오고요 재고 수량이 나옵니다

 

 

 

>> 나와 가까운 내가 갈 수 있는 영업점을 선택해서 클릭하면

영수증 같은 표가 새창으로 나옵니다.

 

 

 

>>저는 영풍문고(강남역), 영풍문고(종각 종로본점), 영풍문고(김포공항 롯데점) 3군데에서

영풍 문고 재고 확인을 해봤습니다.

 

 

각 영업점마다 전화번호도 나와있고요

인상적이었던 게 서점 내 도서의 위치확인이 가능해서 영풍문고 측에 정말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내가 원하는 도서를 검색해서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한 후 해당 영업점으로 내방하셔서 구매하면 헛걸음 없이 구매할 수 있겠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게 없어서 허탕친적도 몇 번 있었는데요.

이렇게 영풍 문고 재고 확인 방법은 정말 유용하네요.

 

근데 예전이라면... 언제를... 하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