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정보

전역일 계산기 간단하게 추천합니다. 앞으로 전역일계산기 이거 사용하세요.

by 미호연린 2023. 1. 9.

오늘은 재미(?) 저는 이미 지나서 재미겠지만

현재 복무 중인 국군장병분들은 사실 목이 빠지도록 

전역일만 기다리실 텐데요.

 

 

 

오늘은 국군 장병들을 위한 또는 고무신들을 위한 ' 전역일 계산기 '  전역일계산기를 준비했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쉬워요~ 간단합니다.

 

우리는 무슨민족입니까 네이버민족 아니겠습니까.ㅋ

 

네이버 검색창에서 전역일 계산기 검색해 주세요.

 

 

 

바로 나옵니다. 전역일 계산기 외에도 

달력, 양력 음력 변환, 날짜계산, 전역일 계산기 , 만 나이계산기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주제 맞게 전역일 계산기를 쳐보겠습니다.

 

 

일단 네이버 전역일 계산기 디테일에 놀랐던 게 단순 입대일자와 전역일자뿐 아니라

다양한 복무형태를 선택할 수 있음에 

네이버에서 나름 전역일 계산기 신경을 썼다고 생각했습니다.

 

아... 제가 아는 게 저의 복무 기간만 알고 있어서 넣었는데요.

본의 아니게 2007년 07 군번이란 걸 들켜 버렸네요.

(쓰읍~아니야~ 나 아저씨 아니야~ 그냥 저기요 할래~ 아저씨 아니야~)

ㅎㅎㅎ

 

이번 전역일 계산기 포스팅을 하면서 입대했던 시절과 복무시절 그리고 전역일이 기억이 문득 나더라고요.

희미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포인트는 희미하다는 겁니다.ㅋㅋㅋ

 

저는 2007년 4월 12일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대해서 의무경찰로 경찰학교를 가서 시험에 떨어져서 서울로...

(음... 아니야~ 서울 힘들지 않았어~)... 덕분에 지금의 와이프를...(음... 아니야~ 아저씨(?) 그냥 행복하다...)

...

보니깐 2009년 3월 19일 전역했군요 ㅋ 좋았죠~ 좋았어요~

전역일 계산기 이게 사실 지금 복무 중이신 국군장병 여러분들 전역일 계산기만 돌려도 

그 희망차고 밝은 미래가 그려지는 그 희망으로 나라 수호에 임하고 버티고 계실 겁니다.

저도 느껴봐서 ㅋㅋㅋ

 

오늘은 전역일 계산기 알아봤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좋은 게 참 많아요~ㅋ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1&ie=utf8&query=%EC%A0%84%EC%97%AD%EC%9D%BC%EA%B3%84%EC%82%B0%EA%B8%B0 

 

전역일계산기 : 네이버 통합검색

'전역일계산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링크 타고 가셔서 해보세요^^

 

 

그리고 밤낮없이 나라를 위해 애쓰고 계시는 국군장병 및 대체복무하시는 분들

저도 그 나이 때는 몰랐지만 지금 들어 생각해 보니

덕분에 편안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복무기간 동안 다치지 마시고 건강하게

가족의 품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품으로 돌아가시길

마음 깊이 진심 담아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