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정보

불리히 소화제 고현정 소화제 (feat.보그코리아 유튜브)

by 미호연린 2023. 2. 14.

BULLRICHSALZ

불리히 소화제로 고현정 소화제로 불리면서 최근 급부상하는 소화제입니다.



불리히 소화제는 독일 브랜드입니다.
독일 오리지널 소금 소화제라고 하는데요.

판매점에서 설명하는 명칭은 불리히 소화제가 아닌 불리치 소금이라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T5qUWOPVeo


VOGUE KOREA 유튜브 채널입니다.
3:36초에 나오는 불리히 소화제 내용입니다.
직접 영상으로 보시면 고현정님이 애용하시는 불리히 소화제 설명도 들으실 수 있어요^^



불리치 소금은 19세기 중반 베를린에서 역사가 시작된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 제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약사인 August Wigelm Bullrich는 중증의 가슴앓이로 고통을 받았으며, 중탄산나트륨의 유익한 효과를 발견하여
Bullrich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다고하는게

요즘 급부상중인 고현성 소화제로 불리는 불리히 소화제의 탄생 배경입니다.


제품 패키지에는 불리히 소화제가 아닌 불리히 소금이라고만 쓰여 있습니다.





현재는 국내 판매업체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12세 이상 1회 1~2정 물과 함께 섭취하고요 하루 최대 4정까지만 드시라고 합니다.

고현정 님 말씀에 따르면 1~2정 먹고 나서 조금 있으면 탁~ 시원해지면서 뻥 뚫리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궁금하네요 ^^

'불리히 소화제' 소금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참 궁금합니다.

나중에 구매하게 되면 리뷰 한번 해봐야겠습니다.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