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건강

줄넘기 구매했어요! 줄넘기 효과 시리즈 포스팅에 이어 줄넘기 구매후기 및 줄넘기 후기입니다.

by 미호연린 2023.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줄줄이 줄넘기 효과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줄넘기를 따로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2개에 15000원 정도 하는 걸로 구매했어요

그거 아시죠? 요즘은 줄넘기에
몸무게를 입력하면 줄넘기 효과를 알 수 있게끔
줄넘기 칼로리 소모량을 보여주는 기능도 있어요~ㅋ

이게 은근히 운동량 체크 할 때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사진에 파란색 줄넘기는 벌써 6개월 정도 된 거 같아요
한 두 세번째 줄넘기 같은데요~

줄넘기를 천개 단위로 넘어가서 하다 보면
다리도 후들후들~손목의 힘도 빠지고~ 지쳐서
몇 번 줄넘기를 놓쳐서 줄넘기가 망가져 버리거든요~

이렇게 회전축이 깨져버린 것도 있고요... 아까워서 아직 못 버리고 있다는...

그래도 저는 줄넘기 효과를 톡톡히 봐서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줄넘기 사랑하고 있습니다.
(근데, 별 기술은 없고요 그냥 기본자세로 계속하고 있답니다.ㅋ)




이번에 새로 구매한 줄넘기입니다.
비 타니 LCD 디지털 멀티 줄넘기 라고 하네요.

  • 시간
  • 칼로리
  • 몸무게
  • 횟수
  • 파란색 조명도 들어와요~

짧은 무선 와이어도 같이 있어서
좁은 공간에서도 줄넘기 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한 줄넘기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왼쪽 오른쪽 손잡이
  • 오리지널 와이어
  • 짧은 무선와이어
  • 납작 배터리

 


저는 오리지널 와이어로 주로 하기 때문에
줄넘기 와이어를 위 사진 순서대로 넣어서 만져주시면 됩니다.

끝에 사진 파란색 조명 보이시죠?
오호호호




줄넘기 사진 클릭하면 크게 나오니깐 한번 보세요.
저도 줄넘기 몇 개 구매하다 보니깐 알게 된 건데요.

무게추를 넣을 수 있는 줄넘기가 있더라고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파란색 줄넘기는 무게추가 있던 제품이라서
이번에 새로 산 줄넘기로 무게추를 옮겼답니다.
새로 구매한 줄넘기에는 무게 추는 안 들어 있고
무게추를 넣을 수 있는 공간만 있었어요~

이렇게 새로 구매한 줄넘기가 준비가 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무게추 혹시 궁금하실까 봐~

각자의 스타일마다 다른데요
저는 무게추가 손잡이에 있어서 줄넘기를 돌리면
회전속도가 올라가고 회전이 더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무게추를 넣어서 손잡이를 묵직하게 해서 줄넘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ㅋ


줄넘기를 하면서 저는 아이패드를 통해서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는데요.

기왕이면 도움이 될 법한 정보들을 보면서 시간을 이중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줄넘기 효과는 톡톡히 보면서 배워야 할 정보도 같이 습득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공감마케터 최은희 TV 유튜브에서
왕초보도 따라 쓰는 블로그 글쓰기 공식 - 파워블로거처럼 보이는 스마트 에디터 글쓰기 팁 모음
블로그 글 쓰는 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실전감각으로 보여주는 유튜브를 보면서 했답니다.
물론 저는 티스토리이지만 유튜브 보니깐 포스팅을 깔끔하게 정리해서 쓰시는 게~
보면서 공부 좀 해야겠어요 ㅋ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 클릭 하시면 공감마케터 최은희 TV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q_tdI0V28I&feature=youtu.be

(좋은정보여서 링크 걸었는데요.혹시 문제가 된다면 말씀해주세요. 삭제할께요.)


이번에 새로 구매한 줄넘기 비 타니 LCD 디지털 멀티 줄넘기... 아 이름 길다...
단점이 있다면 보통 줄넘기를 하다가 잠시 3분 정도 지나면 줄넘기가 꺼지는데요.

지난번에 구매했던 멜킨 줄넘기는 다시 시작하면 기록이 그대로 유지되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줄넘기는 초기화가....

사실 오늘 4200개 정도 했는데...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인증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ㅋ
그래도 애플워치로 총 1시간 7분 보이시죠? 하하하 뿌듯했습니다.
오늘도 미션 성공!ㅋ


다음은 멜킨스포츠 실내 사이클인데요.
서서히 줄넘기로 달궈진 몸을 식혀주면서 사이클을 탈 때는 책을 같이 읽어주고 있습니다.

이것도 이중으로 시간을 쓰고 있어서 따로 책 읽는 시간을 만들지 않아도
운동과 독서를 병행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지나치게 지칠 만큼 운동하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간략하게 제가 하루 2시간 정도 걸쳐하고 있는 운동에 대해서 말씀드려 봤어요 ㅋ

  • 줄넘기효과
  • +유튜브로 지식 및 노하우 습득
  • 실내 사이클
  • +책 읽기로 지식향상(?)... 되고 있는 거 맞겠죠?ㅋ


앞으로는 인증 포스팅도 올려보면서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

반응형

댓글